스노우피크 캠프필드 에버랜드 캠핑장

캠핑 마니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서울 근교에 자연친화적인 캠핑장이 하나 생긴 것인데요.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리조트단지 내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 피크(snow peak)가 국내에서 첫 직영으로 운영하는 '스노우피크 에버랜드 캠프필드'가 10월 31에 개장합니다.
그럼 스노우피크 캠프필드, 에버랜드 캠핑장의 예약방법과 숙박옵션 그리고 예약 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노우피크 캠프필드
'스노우피크 캠프필드'는 일본의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코리아가 한국 시장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캠프필드로, 캠핑에 대하여 잘 아는 숙련자부터 잘 모르시는 무경험자까지 두루 만족시킬 수 있는 캠프필드입니다.
서울에서 1시간 남짓 떨어진 용인시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접든성도 상당히 뛰어난 편입니다.
캠프필드 이용 시 캠프 내 미술관(호암미술관)과 삼성화재 모빌리티 뮤지엄등과 셔틀버스로 연계되어 있어 자연, 예술 체험도 가능합니다.
또한 지형을 살린 단차 설계와 자원 회수로봇 '네프론' 도입, AI기반 공간데이터 서비스를 하면서 친환경 스마트 콘셉트의 캠핑장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숙박옵션 및 구성

- 오토 캠핑존(Auto-camping zone) : 차량을 사이드에 세워두고 텐트를 설치하는 전형적인 캠핑장 형태입니다.

- 텐트 스위트존(Tent suite zone) : 상대적으로 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존으로, '숙박형 텐트'의 형태입니다.

- 모바일 하우스 '쥬바코'(Jyubako) : 건축계 거장인 구마 겐고(Kengo Kuma)가 설계한 모듈형 주택으로 캠핑 초보 혹은 글램핑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장소입니다.

이용방법 및 예약방법
- 일반 예약은 매월 15일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오픈됩니다.
- 캠프필드의 공개일은 2025년 10월 31일입니다.
- 연중무휴로 계획되어 있으나, 기후나 상황에 따라 운영이 일시적으로 중지될 수도 있습니다.

예약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스노피크 캠프필드 전용 페이지나 , 스노우피크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중 아무 곳에나 접속합니다.
다음으로 원하는 날짜와 숙영 형태를 선택하고 결제를 완료하시면 휴대폰 문자나 이메일로 확정안내가 도착할 거예요.
그럼 안내에 따라 캠핑을 즐기시면 됩니다.
이용 팁
예약은 매월 15일 온라인으로 일반대상 오픈됩니다. 빠르게 마감될 수 있으니 미리 일정을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숙소 존 타입이 다양하니 목적에 맞게 선택하시면 좋습니다.
캠핑장 내외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있을 수 있으니 (아침요가 등) 사전 안내확인을 추천합니다.
캠핑장 내부 규정(반려동물, BBQ)등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확인 바랍니다.
아직 오픈 전이라서 리뷰가 없습니다. 현장 상황은 예약 전에 미리 사전확인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
스노피크 캠프필드는 대형 캠핑장이라 구조적인 체계를 갖추고 있는데요. 그래서 시간 규정은 잘 지키셔야 합니다.
- 체크인을 오후 2시부터 가능합니다.
- 체크아웃은 다음날 낮 12까지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밤 8시가 지나면 체크인이 어려울 수도 있다는 점이에요. 캠핑 규정이 엄격해서 개인적인 사정이 생겼을 시에는 미리 연락을 해두시는 게 좋습니다.